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민정 “허경환과 약속 못 지켜 미안해..”
배우 이민정이 허경환에게 감사와 사과의 인사를 전했다

이민정은 7월 19일 오전 서울시 중구 수하동에 위치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열린 ‘이민정과 함께하는 LG 트롬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행사의 사회를 맡은 개그맨 허경환에게 “예전에 팬미팅 사회를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승낙해주셨다. 감사한 마음에 고기를 사드리기로 했는데 아직 그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에 허경환은 “그래서 바로 드라마 촬영 들어간 것 같다. 언제 사줄거냐”고 말해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민정은 이날 행사에서 일일 DJ로 깜짝 변신해 러브핸즈 캠페인 수상작의 사연을 직접 읽어주며 손과 관련된 사연을 소개하는 한편, 엄마와 관련된 미공개 사연을 공개했다.


특히 이민정은 CF에서 선보였던 ‘6 모션 댄스’를 즉석에서 선보여 관객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았다.

허경환은 평소 자신의 이상형이 이민정이라고 밝혔던 만큼 지난 이민정 팬미팅 사회 이후 두번째로 직접 만나는 자리에서 한결같은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민정은 이날 ‘토크 콘서트’에 앞서 진행된 ‘트롬 6 모션 러브핸즈 캠페인’의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해 의미있는 시간을 함께 했다. 전달식에서는 소셜 이벤트를 통해 모인 천 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트롬 6 모션 19kg 세탁기를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