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회의 땅에 들어서는 약속의 투자상품
용산국제업무단지의 최대수혜지 KCC웰츠타워특별분양!

기회의 땅 용산에 투자가치와 주거가치를 모두 갖춘 주상복합 오피스텔이 분양중에 있어 연일 화제다. KCC건설이 분양중인 용산 KCC웰츠타워가 바로 그곳인데, 이 곳은 작년 11월 기공식을 한 용산국제업무단지와 매우 인접해 차후 단지가 완공되면 그에 따른 최대수혜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으로, 현재 높은 분양율을 보이며 아파트가 마감을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받은 안정적인 상품이라 평할 수 있다.
 
업계관계자에 따르면 용산KCC웰츠타워는 용산 국제 업무단지와 인접한 거리에 있어 차후 국내인과 외국계 기업인을 대상으로 높은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분양가 상한제로주변시세보다 3.3㎡ 당 200만원가량 저렴해 준공 후 시세 차익에 대한 기대치가 소비자들의 구미를 자극한 것으로 분석되고있다.




아이파크몰,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용산점), 롯데마트(서울역점) 등 생활 편의시설과 용산•남정•금양초, 신광여중 등 우수 학군이 인접해 있으며, 지하철 1, 4, 6호선의 역세권, 공항철도, KTX 등 뛰어난 교통 네트워크를 지니고 있어 주거가치 측면에서도 최상급이며, 특히 용산 국제 업무지구가 완성될 무렵 바로 옆 용산 미군기지의 평택 이전으로 20016년부터 서울 중심의 여의도 만한 대규모 생태 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서울시는 뉴욕의 센트럴파크를 연상케 하는 세계적 녹지공원을 조성해 남산에서 용산 민족공원, 국제 업무지구, 한강을 잇는 대규모 그린웨이존을 만들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주상복합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고비용의 관리비 문제도 태양광 발전 시스템이 적용돼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고, 특수 유리 설치로 난방에너지도 최소화 할 수 있다.


‘용산KCC웰츠타워’는 지하 6층~지상 39층 높이, 아파트 232가구, 오피스텔 176실 총 408가구 2개 동으로 구성되었으며, 오피스텔은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가구마다 빌트인 풀옵션과 시스템에어컨, 발코니 확장, LG트롬스타일러 의류관리기 등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최근 여러 주상복합이 분양가를 낮추기 위해 단지 내 커뮤니티를 없애는 추세와는 달리 ‘용산KCC웰츠타워’는 분양가가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것과는 별개로 9층에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들어서고 실내 스크린 골프 연습장, 어린이도서관, 피트니스센터, 하늘정원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시설도 조성 될 예정으로 그야말로 기회의 땅에 들어서는 약속의 투자상품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오피스텔은 용산 최초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취득세면제 등 다양한 세제혜택과 2015년 3월 입주로 앞으로 전매제한이 없어 많은 투자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현재 아파트는 마감 임박 중이며 오피스텔 역시 방문자가 많아 방문 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방문예약 후 모델하우스 관람이 가능하다.


문의: 02-749-0262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