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드폰마저도 패셔너블 해야 하는 당신에게…
‘페니왕’ 패셔니스타 스타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

전 세계 유행을 선도하는 할리우드. 매년 수많은 영화들이 제작되는 별들의 천국인 할리우드는 유명 스타들이 영화 촬영을 위해 방문하기 때문에 유행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특히 할리우드 지구 서쪽에 인접한 비버리힐즈 일대는 부호들과 전 세계 톱스타들이 많이 사는 고급주택지로 잘 알려지는데 ‘최신 유행을 알고 싶다면 비버리힐즈로 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앞선 트렌드 감각을 자랑한다.


최근 이런 할리우드 스타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아이템이 있다. 바로 '페니왕'(www.fannywang.co.kr)의 헤드폰이다. 앞선 기술로 최고급 사운드 제공하는 페니왕의 헤드폰은 단순히 음악 감상을 위한 도구로서가 아닌 패션과 사운드, 가격적인 측면까지 모두 갖춘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헤드폰마저도 패셔너블한 것을 원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페니왕 오버이어 2001과 3001 등의 헤드폰은 그야말로 딱 맞는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선명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페니왕의 뛰어난 품질은 물론이고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그들의 패션을 완성시켜 주는 것이다.



무엇보다 주목할 것은 페니왕의 헤드폰은 광고성 노출을 위한 협찬의 형식이 아닌, 스타들이 직접 구매한다는 점이다. 최근 출시된 ‘페니왕 오버이어 3001’ 제품의 경우 유명 힙합 뮤지션 플로 라이다와 릴 존 등이 출시와 동시에 착용해 화제가 됐으며, 영화배우 셀레나 고메즈와 에디 가테지 등도 구매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았다.


페니왕 관계자는 “페니왕 헤드폰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이유”라며 “굳이 부자연스러운 협찬을 통하지 않더라도 유명 스타들이 직접 구매를 한 것만으로도 이슈를 불러일으켰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페니왕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지도 및 선호도가 높아졌다”며 “공식판매처인 프리스비나 A#(에이샵), 컨시어지 등에서도 제품 품귀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페니왕 오버이어 3001을 포함한 페니왕의 헤드폰들은 오디오 엔지니어링 기술을 기반으로 맑고 선명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한 티타늄 드라이버를 탑재해 풍부하고 깊은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특히 페니왕 오버이어 3001은 주위의 소음을 95% 감소시켜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되어 훨씬 더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