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상적인 연기 ‘폼나게’ 이정길, 그는 누굴까?
SBS 주말드라마 ‘폼나게 살거야’(이하 폼나게)에 출연 중인 배우 이정길이 녹록치 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문영남 작가의 전작 ‘수상한 삼형제’에서 최우선 경위로 출연한 바 있는 이정길은 이번 드라마에서 결혼하기도 전에 고부갈등에 휘말린 기태영에게 훈수를 두는 연구중 역을 맡았다.

‘폼나게’의 시청률은 7.6%. 높지않은 수치지만 드라마가 방송초반이라서 아직은 기다려봐야 한다. 어쨌든 이날 방송에서 최신형(기태영 분)은 결혼을 앞두고 생긴 갖가지 고민거리를 이정길에게 조언을 구하며 “결혼은 두번은 못할짓”이라며 볼멘 소리를 늘어놓는다.

신형의 하소연을 들어주는 현명한 친구역의 이정길은 문영남 작가의 전작 ‘수상한 삼형제’와 ‘소문난 칠공주’에서도 주인공의 친구로 얼굴을 비췄던 배우 이정길. 그는 ‘수상한 삼형제’에서는 김이상경감(이준혁 분), 백마탄형사(이장우 분), 조사중형사(김민혁 분) 등과 함께 개성있는 마스크와 감초 연기로 극에 재미를 더했다.


그런가하면 ‘소문난 칠공주’에서는 황태자(이승기 분)의 친구 오칠구 역으로 나오기도 했다. 그런 그가 또 다시 문영남 작가의 ‘폼나게 살거야’에서 최신형의 친구 역할로 나온 것.

이정길이 전작들에서 보인 활약을 감안해보면 앞으로 그는 기태영의 결혼생활에 위기가 닥칠 때마다 훈수를 두기도 하는 등 극의 재미를 더할 것이 기대되고 있다.


이슈팀 황용희기자/ hee@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