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제경영원 ‘프리미엄 CEO과정’ 개강
전경련 부설 국제경영원(IMI)은 6일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오공균 한국선급 회장, 성용우 백광의약품 대표 등 각계각층에서 50여명의 CEO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64기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이하 GAMP) 입학 오리엔테이션을 가진다.
GAMP 과정은 지난 1980년 개설돼 매년 2기씩 그동안 4000명의 CEO들이 수료했다. 이번 64기 교육은 6일부터 2012년 2월14일까지 진행된다.

GAMP 과정은 품격있는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CEO들의 지식 재충전은 물론 영향력 있는 인적네트워크의 장을 제공하면서 32년이라는 역사를 지켜온 명품 CEO과정이다.

특히 정규과정 외에도 매월 셋째주 새벽에 참석하는 ‘조찬경연’과 국내외 경영 트랜드를 짚을 수 있는 ‘최고경영자 신춘포럼’, 재계 최고의 지식교류의 장인 ‘제주 하계포럼’ 등에 참여시켜 지속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주요 강사진은 이채욱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을 비롯해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등 현업의 CEO들이 포함되어 있는 게 특징이다.

국제경영원 관계자는 “글로벌 경제위기 이후 신성장동력 발굴과 핵심인재 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이번 GAMP 과정은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영상 기자 @yscafezz>
y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