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몬스가구, ‘에코 럭셔리’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
에몬스가구(대표 김경수)는 가을ㆍ겨울 시즌을 맞아 ‘에코럭셔리’ 트렌드의 침실세트 신상품을 출시했다.

튀는 디자인과 색상을 지양하고 전체적으로 친환경적인 요소를 더 강화하고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지게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장롱 뿐 아니라 침대, 장식장, 입본장 등 다양하고, 강화유리 소재와 알루미늄 바(Bar)를 매치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수납이 가능한 프리미엄 멀티박스를 추가해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색상은 순수한 자연의 감성이 느껴지는 화이트와 브라운, 웜그레이, 아이보리, 블랙 등을 사용했다. 각각의 컬러가 가지는 개성적이고 감각적인 특성을 살렸으며, 광택이 나는 느낌을 통해 가전과 가구가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주력상품 ‘플라멩코’<사진>는 누드핑크 톤의 색상과 크리스탈로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꽃무늬패턴 조각과 실크 인쇄된 유리의 화려한 디테일은 전체적으로 모던한 라인에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앙뜨와네트’는 유리 위에 세라믹 인쇄기법을 사용했으며, 유리전면의 골드컬러 패턴과 후면에 은은하게 비춰지는 거울 표면 위 실루엣은 고급스러운 화려함을 선사한다.

‘이사벨라’는 디테일한 곡선라인, 포인트 조각과 자연스런 느낌을 살리기 위한 은은한 사선 모자이크, 연골드 빛의 액자몰딩 프레임 등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에몬스는 가을시즌 혼수가구 장만과 이사철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친환경 명품가구 특별세일’을 진행, 최대 35%까지 할인해 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