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약국에서 파는 기능성 신발 ‘토앤토’

토앤토, 전국 유명 약국 및 병원 통해 유통되는 프리미엄 메디컬 슈즈

‘발은 신체의 축소판’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중요한 신체부위라는 말이다. 하지만 발 건강에 대한 관리는 소홀하기 일쑤인 것이 사실. 귀한 발에 걸맞은 대접이 필요하다.

특히 최근, 하이힐을 넘어 킬힐 등 건강을 위협하는 신발들이 유행하며 우리들의 발은 더욱 고통스럽기만 하다. 이런 가운데 신는 것만으로도 발이 건강해질 수 있는 기능성 신발이 속속 소개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성신신소재의 ‘토앤토(TAW&TOE)’는 뛰어난 기능성과 편안함을 자랑한다. 약사가 추천하고 약국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슈즈로 현재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출발점 TAW와 발끝 TOE를 결합한 이름의 ‘토앤토’는 ‘건강은 발끝에서 시작된다’는 뜻을 지녔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발을 360° 감싸주는 신개념 구조의 ‘토앤토’는 성신신소재가 24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DUFLEX라는 소재로 만들어졌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획득한 메디컬 슈즈라 더욱 믿을만하다.

AAB (Anatomic Alignment Bridge) 시스템을 적용하고, 또한 일반 신발을 착용했을 때보다 발에 40%~50% 낮은 압력을 받게 해 관절염과 허리 디스크 예방 효과에 탁월하다. 발바닥과 무릎 관절이 하중을 적게 받아 관절 보호 효과를 나타내는 것. 인체공학적 접근으로 발의 본래 기능강화를 위한 AAB 시스템의 적용이 운동이나 보행 시 받게 되는 압력을 발바닥 전면에 분산해 피로감을 감소시켜준다. 요통과 관절 및 족부 질환을 예방하고 충격 흡수 효과로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기능까지 지녔다.

아울러 99%에 이르는 강력한 항균/항취 소재가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첨가된 게르마늄 성분이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액순환 개선과 세균 박멸에 도움을 줘 편안한 발을 만들어 준다.

한편, ‘토앤토’는 현재 2,000곳 이상의 전국 유명약국 및 병원을 통해 유통되고 있으며 유럽과 일본, 두바이 등 전 세계 12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 2009, 2010 ‘세계첨단신발 경진대회’에서 2년 연속 신기술부문 1등상, 사업성부문 1등상 등을 수상하며 첨단신소재와 바이오 기술의 결정체로 평가 받고 있다.

하루 종일 몸을 지탱하며 고생하는 발. 귀한 내 발을 위한다면 ‘토앤토’를 선택하는 것이 정답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