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고 총싸움 게임 ‘스페셜포스2’, 공개 서비스 시작
1인칭 슈팅 게임 ‘스페셜포스2’가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스페셜포스2는 이번 공개서비스에서 이용자들이 더욱 편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플래시백(Flash Back) 시스템과 신규 맵 등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스페셜포스2’는 온라인 FPS게임 중 처음으로 플래시백 시스템을 도입했다. 플래시백 시스템은 게임중 상대팀에게 공격 당해 내 캐릭터가 사망할 경우, 사망하기 직전 5초 동안 자신의 플레이를 상대 이용자의 시점에서 다시 보여주는 기능이다.

그 동안 FPS게임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한 자신의 캐릭터가, 누구에게 어떻게 공격 당했는지 몰라 답답한 경우가 많았다. ‘스페셜포스2’의 플래시백 시스템이 이런 이용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전작 「스페셜포스1」의 가장 인기 있는 맵인 데저트캠프(Desert Camp)를 재구성하고 업그레이드해 「스페셜포스2」에 최적화된 맵으로 새롭게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익숙하고 신선한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 대회 상위 입상자에게는 ‘스페셜포스2’의 프로리그 본선 진출 자격이 주어지며, 각 PC방 우승자에게는 별도의 상금이 돌아간다.

‘스페셜포스2’는 8월 11일부터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계급이 한 단계씩 오를 때 마다 △아이패드2 △23인치 모니터 △체리키보드 △넷마블 캐쉬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지급 받는다.

‘대한민국 FPS의 종결’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8월 11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스페셜포스2’와 ‘대한민국 PC방 팀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