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매혹적인…MBC ‘댄싱’ 美 버전 어때?
드라마 스타, 영화배우, 미식 축구 스타 등 매 시즌마다 다양한 인물들의 도전이 펼쳐졌던 서바이벌 댄스 쇼 ‘스타와 함께 춤을! (Dancing With the Stars)’ 의 시즌 7이 BBC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통해 4일부터 매주 월요일 두 편 연속 방영된다.

‘스타와 함께 춤을!’은 영국 BBC의 댄스 쇼 ‘영국의 스타와 춤을!(Strictly Come Dancing)’의 제작진이 미국 ABC 방송국과 공동 제작한 리얼리티 쇼로 2005년 첫 방영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MBC플러스가 기획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로 리메이크 돼, 이봉주, 제시카 고메즈, 김규리 등 다양한 출연진이 매주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BBC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이번에 방송되는 시즌 7은 2008년 9월 미국에서 방영된 시즌이다.

시즌 7에서는 처음으로 기존의 12쌍이 아닌 13쌍의 스타, 프로댄서 커플이 도전하며 90년대 인기 여가수 토니 브랙스턴, 패리스 힐튼의 친구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의 악동 킴 카다시안, 보이밴드 엔싱크 멤버 랜스 배스 등 오랜만에 추억의 스타들을 보는 즐거움이 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허슬, 살사, 지터벅, 웨스트 코스트 스윙, 군무 등 새로운 댄스가 도입되어 쇼의 재미를 더한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