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달 안에 1천만원으로 3억 불려줄 종목 또 터진다!

자, 각설하고 필자는 오늘 아주 중요한 종목 하나를 공개하고자 한다.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고민과 번뇌를 하게 만든 종목이다.


그 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매집이 완료된 종목으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급등주가 필자에게 발견된 것이다.


아마도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다면, 이미 주가는 수백% 이상 급등한 후였을 것이고, 수백개 이상 급등종목을 발굴해온 전문가인 필자조차도 이번 종목을 그냥 지나쳤다면 땅을 치고 후회 했을 종목이다.


따라서 주식투자 하면서 극소수만이 누릴 수 있다는 쩜상랠리의 기쁨과 환희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우기 바란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으며 내용을 확인해보면 왜 대박이 날수밖에 없는지는 바로 알 수 있다.


보안상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지만, 필자가 재작년 말 3D대박을 감지하여 1000원에서 추천해 석달만에 1만원까지 날아간 케이디씨와 똑같은 상황에 놓여져 있다.

 

당시 필자는 일산 코엑스에서 열렸던 한국전자전에 방문하여 대통령까지 제품시현에 참여함에 따라 반드시 3D테마가 터질 것이라는 확신에 케이디씨를 1000원부터 강력하게 추천 드렸었다.


이름조차 생소한 종목이고, 반신반의했던 상황이라 소수의 회원님들만 1천원에서 매수를 했었는데, 2천이상 급등한 이후 세간의 관심을 받자 필자에게 문의가 빗발쳤었다.


필자는 2500원 눌림목 시점에서 전 회원님들께 결사항전을 외쳤고, 이후 시세의 끝자락까지 물고 늘어져 1만원대 전량 매도함으로써 최소 350%에서 최대 900%까지 이익을 실현한 바 있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이 바로 그때의 케이디씨 상황과 너무나도 흡사하다. 필자가 수개월에 걸쳐 이 회사를 수십번이나 탐방하면서 티끌만큼이라도 투자에 누를 끼칠만한 악재가 발견됐다면 절대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우선적으로 이 회사는 시가총액 몇 백억원대 밖에 안 되는 코스닥소형주인데 세계 최강의 생산 라인을 보유한 삼성의 기술력조차 동사가 뛰어 넘었다는 사실에 산업계는 지금 발칵 뒤집힌 상태이다.


오죽하면 수많은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의 탐방요청이 밀려들고 있음은 물론 특정 종목에만 공격적으로 투자하는 투자자문사(랩어카운트) 펀드매니저들까지 줄이어 방문하고 있겠는가?


삼성은 물론 시간이 갈수록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세계적인 대표기업들도 동사의 부품에 대한 의존량이 커지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만 알려져도 초대박 프리미엄을 받고 그 자리에서 수백% 급등하는 것은 너무나도 뻔한 사실이다.


뿐만 아니라, 이 회사는 M&A를 통해 절대적인 지위권을 확보했으며, 정부에서 조차 국가경쟁력 강화 차원으로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여 정책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소식을 입수했다.
 

작년에도 그랬지만, 올해가 지나면 압도적인 기술력차이로 국내에서는 더 이상 비교대상이 없어, 2011년 IT혁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하면서 향후 10년 동안은 경쟁기업 없이 수백조원 시장을 홀로 독야청청하게 될 것이다.


이렇게 완벽한 조합 속에 현재 시장에서 수천원대 주가상태라면 믿으시겠는가?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가 잃을 것인가?


이 종목처럼 정책적 이슈가 확실하고, 향후1~2년 내에 20배 이상 성장이 담보된 상황에서 급등시키기에 너무나도 좋은 천원대 가격조건까지 갖췄다면 이 종목 말고 어떤 종목으로 수익을 내려고 하는지 오히려 반문하고 싶다.


아무리 늦어도 다음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유일하게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라겠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한전기술/STS반도체/미주제강/대아티아이/보령메디앙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