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자선 골프대회 공연
이미지중앙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지난 15일 ‘제12회 브리지스톤 사랑나눔 골프대회’에서 축하 공연을 했다. [사진=골프존]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뉴딘그룹이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설립한 뉴딘파스텔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지난 15일 경기도 여주시 페럼CC에서 진행된 ‘제12회 브리지스톤 사랑나눔 골프대회’에서 성공적인 축하 공연을 선보였다.

지난해 12월 탄생한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모두 장애인 음악가들로 구성됐으며 이날 대회 후원사인 석교상사로부터 초청받아 160여 명이 모인 시상식 자리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걱정말아요 그대’, ‘행복의 나라로’를 연주했다. 특히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무대는 합창단의 공연을 직접 보고 감명 받은 행사 관계자를 통해 초청되어 소외되고 힘든 이웃과 함께한다는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지난 4일에는 ‘2018 강남 페스티벌 구민합창대회’에도 참여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경우 무대에 오른 공연 10개 팀 중 유일한 장애인 합창단으로 실력을 뽐내 주목을 받았다. 오는 26일에는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속해 있는 골프존뉴딘그룹의 가족초청행사인 ‘2018 Family Festival 골프존뉴딘그룹 가족초청행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