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니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성북구 소외계층 아동 의료 봉사
지속적인 치과 검진 및 치료 봉사 활동 진행
(스타&컬처팀=최국태 기자)제니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의료 봉사단이 지난 5월 19일 성북아동보호전문기관을 찾아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제니튼은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 전문기업(대표 권지영)이다.
이미지중앙

(사진=제니튼 제공)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의료봉사단이봉사 후 성북아둥보호기관 과계자들과 촬영한 기념사진


이번에 제니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의료봉사단이 찾아간 성북아동보호전문기관은 학대 아동을 보호하는 일을 하고 있다. 제니튼은 지난해부터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아들의 진료를 위해 이 기관을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자원봉사자, 치과의사, 취위생사 등으로 구성된 제니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의료봉사단은 이날 기관에서 의뢰한 26명 아동을 대상으로 치과 검진 및 실시를 진행했다.

제니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는 성북아동보소전문기관 외에도 서울 경기 지역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2011년부터 구강검진, 레진, 인레이, 크라운, 실란트, 스케일링, 불소도포, 신경치료, 발치 등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권지영 제니튼 대표는 "소아청소년기에 치과 진료는 매우 중요한데, 제 때 검진과 치료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 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중앙

(사진=제니튼 제공) 지난 5월 19일 성북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치과봉사를 하고 있는 제니튼 도향주 이사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