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디아,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곡 ‘아프고 아프고 아프다’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리디아가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곡 ‘아프고 아프고 아프다’를 공개한다.

최근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에 나선 리디아는 수록곡 ‘아프고 아프고 아프다’를 13일 발표한다.

리디아는 특유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실력파 가수로서 입지를 굳힌 연장선에서 신곡 녹음에 나서며 사랑의 상처와 이별의 아픔을 그린 곡 분위기를 훌륭히 소화해냈다. 특히 떠나간 연인을 그리는 심경을 절제된 감정이 느껴지는 창법으로 들려주고 있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공동작업을 통해 완성된 이 곡은 서정적이면서도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극전개를 통한 재미와 설득력을 지닌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OST 곡을 꾸준하게 펼쳐오고 있는 리디아는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난 아직도’를 통해 서정적이고 감성의 울림이 느껴지는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극중 주인공들의 사랑과 이별을 그린 장면의 감응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수로 애절함이 깃든 목소리로 완벽한 가창력을 보여준 리디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리디아의 ‘아프고 아프고 아프다’는 13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