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설 연휴 맞아 서점가 이벤트 '풍성'
이미지중앙

(사진=인터파크)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설 연휴는 주말과 겹쳐 예년보다 기간이 짧아졌지만 모처럼만의 휴식에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려 독서를 계획 중인 이들이 많다. 이에 서점가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 연휴를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인터파크도서, 역대 최대 혜택으로 무장한 설 연휴 이벤트 마련

인터파크도서는 먼저 이달의 혜택으로 연휴기간 동안 읽을 책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중복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최대 8천원 증정한다. 상품권은 1회 주문 시 한꺼번에 사용 가능하며, 별도 사용조건 없이 도서/음반/DVD 구매 시 쓸 수 있다.

이달의 혜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선착순 1천원 △회원등급 확인 시 최대 2천원 △톡집사 퀴즈 참여 시 1천원 △도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설치 시 1천원 △신규 가입 시 1천원 △생일자 1천원 △주말 도서앱 접속 시 1천원 등 총 7종의 다양한 상품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역대 최다 카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카드나 PAYCO 결제 시 지정 도서에 한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한카드 또는 현대카드 결제 시 10% 할인 혜택, 삼성카드 결제 시 3% 할인 혜택을 준다. 롯데카드 결제고객 대상으로는 5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12일 오후부터 ‘새해 BOOK 많이 받으세요’ 기획전을 열고, 세트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설에 어울리는 다양한 선물을 준다. 이벤트 대상 도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세뱃돈 봉투(3종 택1), 3만원 이상 구매 시 북초콜릿(6종 택1), 5만원 이상 구매 시 한우 비누를 증정(각 포인트 차감)한다.

이 외에도 이동이 많은 명절, 일일이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읽을 수 있는 eBook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appy New eBook’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부·재테크·여행·건강 등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선택하면 eBook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매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인터파크도서 MD가 엄선한 추천 도서를 소개하고 있다.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명절 연휴 가볍게 읽기 좋은 소설, 연휴 기간 동안 읽어둘만 한 경제경영, 인문서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추천한다.

■ 교보문고, 새해결심 돕는 영어학습서 및 취미 관련서 기획전

교보문고는 자기계발에 대한 의지와 각오를 다질 수 있는 ‘새해엔 겟 스마트’ 기획을 진행 중이다. ‘하루 3줄 영어 일기’, ‘7일 공부법’, ‘나의 영어 사춘기’,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등 영어 학습서를 포함한 이벤트 대상 2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포토 탁상 캘린더를 추가선택 할 수 있다.

또 새해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취미생활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서는 ‘새해에는 새 취미로 가즈아!’ 기획전을 열고 있다. 예술·DIY·요가/스트레칭·만화·홈인테리어·건강/다이어트 등 카테고리 도서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포토 가랜드(5개입) 또는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