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란(RAN), ‘막돼먹은 영애씨’OST곡 ‘들리잖아’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실력파 보컬리스트 란(RAN)이 ‘막돼먹은 영애씨’OST곡 ‘들리잖아’를 발표했다.

최근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가창에 나선 란은 수록곡 ‘들리잖아’ 녹음을 끝내고 12일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 ‘들리잖아’는 사랑했던 사람과의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여전히 서툴고 낯선 이별의 시간에 머물고 있는 한 사람의 그리움을 담았다.

특히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수많은 OST 가창을 통해 놀라운 가창 실력을 보여준 란은 최근 발표한 디지컬 싱글 ‘늦었잖아요’에 이어 신곡을 통해 깨끗한 보이스와 호소력 있는 가창을 통해 특유의 섬세한 감수성을 드러내고 있다.

각종 드라마 OST와 다양한 장르의 앨범 작업에서 활약 중인 프로듀서 겸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협업하여 만든 ‘들리잖아’는 란의 매력적인 보컬에 팝 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로 완성됐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함께 울고 웃는 진솔한 일상 이야기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담아낸 ‘막영애 시즌16’의 새 OST 가창자로 나선 란이 극적 전개에 설득력을 보여주는 애절한 정서의 신곡을 발표했다”며 “겨울 시즌 드라마의 감동과 더불어 모두에게 슬픈 공감으로 남는 노래”라고 밝혔다.

한편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란의 ‘들리잖아’는 12일 정오 음원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