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키겐, 새 앨범 ‘흐림 EP’ 15일 발매…마마무 솔라와 다정한 ‘남매 케미’ 사진 눈길
이미지중앙

사진 출처=키겐 SN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브랜뉴뮤직의 싱어송라이터 키겐이 15일 오후 6시 자신의 두 번째 솔로 앨범 ‘흐림 EP’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키겐은 트와이스, 뉴이스트W, 블락비, 몬스타엑스, 세븐틴, 빅스 등 정상급 아이돌들의 곡들을 만들어 온 최정상급의 프로듀서이면서 특유의 감성적인 노랫말과 아름다운 피아노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특히 2016년 발표된 '밤에 듣기 좋은 노래 EP' 이후 1년 3개월만에 발매되는 이번 키겐의 '흐림 EP'에 담긴 6곡의 자작곡들은 키겐 자신이 일상 생활에서 느낀 흐린 감정들을 정돈해 담아냈다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끈다.

키겐이 1년여의 시간 동안 준비한 새 앨범 흐림 EP'의 동명의 타이틀 곡 '흐림'은 키겐 특유의 감성적 코드로 늦가을 음악 팬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할 감성 힙합 트랙으로, 마마무의 솔라가 특유의 애절한 보컬을 선보이며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키겐은 15일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4일 밤 자신의 SNS를 통해 마마무 솔라와 함께한 다정한 모습의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아울러 히트 케이팝 프로듀서에서 가수로 돌아온 키겐의 새 앨범 ‘흐림 EP’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