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걸 밴드 아리밴드, ‘보그맘’ OST곡 ‘넌 나의 슈퍼스타’ 15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걸 밴드 아리밴드가 화제작 ‘보그맘’ OST의 첫 가창자로 나서며 신곡 ‘넌 나의 슈퍼스타’를 15일 공개한다.

15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의 가창 제안을 받은 아리밴드는 타이틀곡 ‘넌 나의 슈퍼스타’를 선보인다.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넌 나의 슈퍼스타’는 사랑하는 사람이 찾는다면 언제든지 그의 곁에 다가서겠다는 내용의 러브테마를 담은 곡이다. 리드보컬 아리의 발랄함이 더하는 창법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특히 이 곡은 작곡가팀 퍼니제이의 이종수, 주승훈, 나병수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퍼니제이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 ‘병원선’, ‘혼술남녀’,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 각종 OST에 프로듀서로 참여해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드라마 ‘혼술남녀’ ‘쌈, 마이웨이’의 타이틀곡을 부르며 OST계의 주목을 받은 아리밴드 보컬 아리 특유의 시원하고 통통 튀는 음색이 록사운드와 조화를 이뤘다. 신나면서도 희망찬 메시지를 통해 오늘을 살고 있는 이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흥행을 이끌어 온 아리밴드의 색깔이 돋보이는 ‘보그맘’의 첫 OST ‘넌 나의 슈퍼스타’는 드라마 줄거리와 맞물려 시청자들에게 경쾌한 분위기를 이끌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 OST Part.1 아리밴드의 ‘넌 나의 슈퍼스타’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