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일오비 보컬 조유진,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곡 ‘이별이 온다’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 출처=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공일오비(015B) 객원보컬 조유진이 MBC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곡 ‘이별이 온다’를 공개했다.

조유진은 최근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의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이별이 온다’를 27일 선보였다.

예기치 못한 뜻밖의 이별 앞에서 사랑하는 이에 대한 아픔과 그리움을 노래한 ‘이별이 온다’는 조유진 특유의 탄탄한 음색과 깊은 감성이 인상적인 곡이다.

MBC ‘군주-가면의 주인’ OST 프로듀싱을 비롯해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선보인 메이져리거가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이 곡은 조유진의 감성 짙은 보이스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2006년 당시 공일오비가 10년 만에 선보인 정규 7집 앨범 ‘LUCKY7’ 수록곡 ‘우린 같은 꿈을 꾼거야’의 객원보컬로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은 조유진은 이후 공일오비의 보컬로서 많은 무대에 오르며 실력파 가수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이별이 온다’는 한국 대중 음악사에 빼놓을 수 없는 전설적인 그룹 공일오비의 보컬로 활동한 조유진의 가창을 하게 되어 공일오비의 음악을 기억하는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조유진의 ‘이별이 온다’는 27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