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티즌의 눈] 은지원?이재진 ‘꽃놀이패’ 하차 “꽃보다 젝키 찍어주세요” 응원
이미지중앙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과 이재진이 출연중이던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에서 하차한다.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은지원과 이재진이 그룹 젝스키스 활동에 몰입하기 위해 출연중이던 예능픋로그램 ‘꽃놀이패’에서 하차한다.

SBS ‘꽃놀이패’ 관계자는 두 사람의 하차에 대해 7일 “은지원과 이재진이 하차를 결정했다”며 “최근 촬영을 마친 태안 편까지만 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은지원과 이재진은 '꽃놀이패'가 편성 이동되기 전인 21일 방송까지만 출연을 하게 된다.

소식이 전해지자 젝스키스 팬들은 기뻐하는 분위기다. 인터넷상에는 “sumi**** ♥우리 까거브라더♥수고많으셨어요!! 젝키 활동을 위해서라니 기대할께요~!! 꽃놀이패 식구분들도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ㅜㅜ아자잣” “beau**** 하차 아쉽지만 젝키활동기대합니다” “smba**** 세단어 기대이상으로 좋아서 아직도 듣고 있어요. 신곡활동 활발히해주세요!!! 응원합니다” “shdy**** 근데 팬들은 진짜 무도에 고맙겠닼ㅋㅋㅋ젝키가 다시 활동하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는데” “ssoo**** 꺄아ㅋㅋ 꽃보다 젝키 찍어주세요”라는 등의 응원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은지원과 이재진이 출연한 ‘꽃놀이패’는 2박 3일의 여행 동안 네이버 V 라이브 생방송 투표를 통해 출연진의 운명을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